나는 석화되었습니다 리즈는 생활비 위기로

나는 석화되었습니다 리즈는 생활비 위기로 겨울을 맞이합니다.

나는 석화되었습니다

해외토토직원모집 영국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 중 하나인 Harehills에서는 푸드뱅크가 열리기 3시간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요즘 영국에서 2파운드로 치즈 토스트를 먹을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미팅포인트 카페에서

, 북부 Leeds에 있는 Harehills의 다양한 도심 병동에서 가격은 고객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을 기준으로 합니다. 많은 경우에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Pauline은 “우리가 문을 열 때 7시에 우리를 기다리는 거리에서 자고 있는 사람들이 있고 겨울이 오면 따뜻한 음식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리교에서 보조금을 받는 카페를 운영하는 Burrow. 식사를 하고, 다정한 얼굴로 대화를 나누며,

무엇보다 중요한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안전한 공간”입니다.

이전에는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매주 방문 세션을 주최했지만 보조금 자금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번 겨울에는 아직 보장이 없습니다.

카페를 운영한 28년 동안 Burrow는 그러한 빈곤을 본 적이 없으며 겨울을 위해 필사적으로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비극적이다. “사람들이 굶어 죽거나 얼어 죽을 것 같아요.”

영국에서 가장 궁핍한 곳 중 하나인 Harehills의 생활비 위기는 특히 심각하다고 여기 노동 의원인 Salma Arif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정말 솔직하면 겁이 난다. 나는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례가 없을 것입니다.”그녀는 푸드 뱅크가 열리기 전에 사람들이 3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자동차 딜러에게 사람들이 이미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차를 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arehills 한가운데에 있는 대규모 커뮤니티 센터인 Compton Center는 리즈 시의회에서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따뜻한 장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한 많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 다과 및 활동. 이미 상담 센터, 도서관, 체육관, 어학 학교, 경찰서, 청소년 센터 및 카페로 사용되고 있으며 난방을 감당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피난처가 될 것입니다.

나는 석화되었습니다

최악의 상황을 두려워하는 한 사람은 몇 거리 떨어진 곳에 사는 Michelle Thompson입니다.

그녀는 보편적 인 신용을 가지고 있으며 COPD와 심한 천식으로 인해 몸을 따뜻하게해야합니다.

Thompson은 더 비싸고 재정적으로 불안정한 사람들을 위한 경향이 있는 선불 전기 계량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금 25파운드를 넣었는데 일주일도 못 버텼어요.

” 그녀가 말했다. “물건이 많지도 않은데, 너무 부족해요. 정말 나빠지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Harehills 인구의 많은 부분과 마찬가지로 그녀는 1950년대에 대부분이 철거될 정도로 춥고 습한

것으로 악명 높은 고밀도 주택 유형인 연속적인 붉은 벽돌집에 살고 있습니다.

그 결과 Harehills에서는 96%의 주택이 D 이하의 에너지 효율 등급을 받은 반면 영국의 63%와 비교됩니다.

소매업체 Kingfisher가 의뢰한 경제 컨설팅 회사 Cebr의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주택을 정부의 목표인 C 수준까지 올리면 연간 706파운드의 에너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arehills에 있는 주택의 3분의 2가 개인 소유주 또는 주택 협회 소유이므로 세입자는 주택의 에너지

효율성을 통제할 수 없으며 다른 방식으로 준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Ellie는 “우리는 이미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코트와 모자를 요청하는 가족이 있었고 여름에도 그러했고 그런 종류의 요청을 더 많이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