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 결혼 후 상원 공화당에 대한 압력 하원 통과

동성 결혼 후 상원 공화당에 대한 압력 하원 통과

동성

슈어맨 워싱턴 (AP) — 놀랍게도 많은 공화당원들이 하원에서 획기적인 법안을 통과시키는 데 도움을 준 후 상원은

수요일 연방법에서 동성 결혼을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추진을 시작했습니다. 일부 GOP 상원의원은 이미 지지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 법안은 Roe v. Wade에서 법원이 낙태 접근을 뒤집은 후 새로운 대법원 다수파에 맞서기 위한 선거철의 정치적 노력으로 시작되어 다른 권리가 위험에 처할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법이 될 기회가 있습니다. 공화당원들은 오랜 반대를 철회하고 동성애자 권리를 위한 초당적 순간에 동참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척 슈머(Chuck Schumer) 상원 원내대표는 수요일 상원 개원식에서 “이 법안은 매우 중요했다”고 말했다.

민주당 지도자는 화요일 늦게 47명의 공화당원(GOP 의원의 거의 1/5)이 이 법안에 투표하면서 하원의 267 대 157의 집계에 놀랐습니다.

동성 결혼 후 상원 공화당에 대한 압력 하원 통과

슈머 의원은 “나는 이 법안을 상정하고 싶다”며 “우리는 법안이 통과될 수 있도록 공화당 상원에서 필요한 지지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성 결혼 및 인종 간 결혼을 연방법의 보호를 받는 것으로 간주하는 결혼 존중법 법안에 대한 정치적 가능성은 여전히 ​​큽니다.

하원 GOP 지도자를 포함한 보수당은 법안에 크게 반대했고 공화당원의 대다수는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그러나 정치적 태도의 변화와 선거 연도의 승리에 대한 필요성의 신호로 일부 공화당원들은 개방이 있을 수 있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화요일 하원에서 열린 토론회에서 동성 결혼에 대해 직접적으로 발언한 공화당원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공화당 상원의원 미치 매코넬 대표는 법안에 대한 질문에 특히 침묵하며 상원에 관한 사항을 검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McConnell은 “나는 그 문제에 대해 발표하는 것을 연기할 것입니다.”라고 말하면서 Schumer가 이를 제시할지 기다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의회가 가능한 한 빨리 서명할 법안을 보내주기를 원합니다.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대통령과 함께 여행하는 기자들에게 “이것은 대통령에게 개인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바이든이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할 권리를 자랑스럽게 옹호하며 그 권리에 대한 초당적 지지를 보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이 협상할 수 없으며 상원이 이를 대통령의 책상으로 가져가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는 서명을 원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 법안이 필요하며 의회가 가능한 한 빨리 움직이도록 촉구합니다.”

현재까지 이 법안은 상원 공화당 공동 발의자인 메인의 수잔 콜린스와 오하이오의 롭 포트만 두 명뿐입니다.

알래스카의 Lisa Murkowski와 노스캐롤라이나의 Thom Tillis는 가능한 지원을 위해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more news

10명의 공화당 상원의원 모두가 공화당의 필리버스터를 극복하기 위해 60표 임계값에 도달하려면 모든 민주당원과 함께해야 합니다.

법안의 주요 후원자인 상원의원 Tammy Baldwin은 국회의사당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이에 대한 진전을 보고 있으며 진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공화당 2위인 사우스다코타의 존 툰 상원의원은 화요일 제안된 법안을 정치적 메시지에 불과하다고 주장하며 회의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