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시스템을 메기는 전략

등급

위험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등급 시스템 매깁니다.
Kiwi Rod의 경우 자석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이 그들에게서 멀리 목표로 함으로써 그들의 부정적인 전하를 충족시키기를 원합니다.
그는 흰 말뚝 너머의 영토 때문에 잃은 돈의 양을 한탄합니다.
물과 모래 때문에 그의 은행 계좌도 줄어들었습니다.
로드는 골프 코스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잘 알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가 엄청난 악몽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당신의 가방에 있었다면 당신은 재장전, 젖은 볼,
막힌 라이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코스 주변을 계획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시스템에 노출되었을 것입니다.

강남룸살롱

Kiwi Rod의 첫 번째 전략은 간단합니다. 위험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입니다.
투어 캐디는 대체로 골퍼를 위한 코스를 걷는 토너먼트에서 근무 주를 시작합니다.
그들은 슬로프, 런오프 및 위험 지역에서 헤드업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Rod는 일을 시작하고 코스를 관찰하면서 선수가 위험을 피하도록 도울 수 있도록 위험 요소와 친구가 되는 것을 자신의 업무로 삼습니다.
그는 자신의 야드 차트에 스케치를 하고 일주일의 작업에 대한 큰 수표를 줍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는 장애물을 물리적으로 채색합니다.
투어 코스는 위험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그의 야드 차트는 색색의 만화경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Rod는 Jack Nicklaus가 자신의 경력에 ​​큰 영향을 미친 프로세스를 차용합니다.
가장 위대한 선수가 클럽을 소유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면 Rod는 그것이 그의 페이마스터에게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니클라우스는 골프 코스에서 가장 벌이 많이 받는 장애물과 가장 벌을 덜 받는 장애물을 구분하여 문제의 등급 매기곤 했습니다.
이 전략은 그가 압박을 받는 상황에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골프 터프를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전략입니다.

코스에서 가장 위험한 부분은 코스에 없는 섹션이라는 데 모두 동의할 것입니다.
티샷으로 아웃 오브 바운드(OOB)를 찾으면 단 하나의 옵션이 있습니다.
페널티를 받고 다시 샷을 하는 것입니다. 홀에 페어웨이 한쪽에 흰색 말뚝이 있는 경우 티 오프 전략을 제안합니다.

모든 코스에 등급

OOB가 켜져 있는 쪽입니다. 반면에 OOB가 페어웨이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으면 보수적인 티샷을 하십시오.
홀의 양쪽을 잠식하는 OOB는 안전한 플레이를 장려해야 합니다. 짧지만 직선적이며 위험하지 않습니다.

Kiwi Rod는 OOB보다 약간 덜 위협적인 위험이 워터 해저드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호수, 시내 및 연못은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해저드가 완전히 사라지거나 운이 좋게도 볼이 해저드 가장자리에 정지하지 않는 한, 다시 페널티 샷을 위해 볼을 떨어뜨리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물에서 멀리 조준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하는 방법은 당신의 골프의 기준에 달려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간에서 높은 핸디캡은 해저드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페어웨이 또는 그린 섹션을 향해 조준하고 스윙함으로써 이를 간단히 달성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신의 통제하에 있는 공을 가지고 있는 더 나은 선수는 공을 해저드로부터 멀리(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옮기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공으로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지를 가장 잘 판단하므로 그에 따라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아웃 오브 바운드와 워터 해저드는 대체로 코스에서 가장 잔혹한 문제 지점입니다. 그 다음에는 나무와 거친 러프와 같은 위험 구역이 있으며, 그 순서는 플레이하는 코스(특히 홀)에 따라 다릅니다. 삼림 지대와 두꺼운 물건을 제거하고 나면 체크리스트에 벙커가 포함될 것입니다. 하지만 해안 골프를 치는 골퍼는 모래 함정과 달리 나무가 게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사회문제

Links 코스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피해야 할 목록에서 벙커 위에 나무를 배치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대조적으로, 파크랜드 코스를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의 경우 삼림 지대는 경쟁하는 페어웨이를 가리는 경향이 있으므로 피해야 할 항목 목록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당연히 모든 등급 시스템은 귀하와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는 특정 유형의 코스에 따라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목록의 맨 아래에서 페어웨이 안팎에 슬로프를 포함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힐, 다운힐 또는 업힐 라이에서 치는 것은 항상 골칫거리일 수 있으며, 제 생각에는 가벼운 러프에서 공을 치는 것보다 더 힘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등급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