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백인 중년 미국 여성을 죽이고 있습니까?

무엇이

토토사이트 무엇이 백인 중년 미국 여성을 죽이고 있습니까?
부유한 세상은 건강과 장수가 좋아지고 사망률이 모두 감소하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교육 수준이 낮은 백인 미국인의 경우 이러한 경향이 멈췄음을

시사하는 데이터가 축적되었습니다.그리고 특히 중년 여성의 경우 사망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4명의 전문가가 BBC World Service Inquiry 프로그램과 대화하여 이유를 설명합니다.
Jennifer Karas Montez: 예상치 못한 반전
Jennifer Karas Montez는 Syracuse University의 사회학 조교수입니다.

그녀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연구는 미국 여성의 사망률 증가를 최초로 표시한 것 중 하나였습니다.

“2008년 연구에서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첫 징후가 나타났습니다.

일부 교육 그룹에서는 이러한 사망률 경향이 실제로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당혹스러웠고 이러한 결과를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신이 없었습니다.

“매우 중요합니다. 1990년에서 2010년 사이에 저학력 백인 여성의 기대 수명이 1.2년 감소했습니다.

그 1.2년은 약 13년의 진보가 씻겨 내려간 것이므로 기대 수명의 사소한 변화가 정말 큰 신호 표면 아래에서 진행되는 문제.

“국제적 맥락에서 미국의 추세를 보면 더욱 가관입니다. 미국 여성은 이러한 조치에서 다른 고소득 국가 측면에서 최하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말로 떨어졌습니다. 추세는 미국, 특히 미국 여성에게 독특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국제적 맥락에서 매우 다양합니다.

“케이스와 디튼 연구[2015년 11월 두 명의 프린스턴 대학 학자에 의해 출판됨]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이 문제가 처음 보고된 2008년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수년 동안 우려해 온 이 문제를 마침내 제기했다는 것입니다.More News

무엇이

“이 연구는 마침내 훨씬 더 광범위한 청중에게 다가가고 사람들이 이러한 문제가 있는 경향이 실제로 현실일 수 있다고 믿게 하는 측면에서 우리 모두가 바라던 돌파구를 얻었습니다.

“죽음은 우리가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우리가 사회로서 얼마나 잘 기능하고 있는지, 정신적, 육체적, 정서적으로 얼마나 건강한지를 나타내는 궁극적인 지표입니다.

“사망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우리는 모두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가, 무엇이 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며 머리를 긁적입니다.”


Laudy Aron: 퍼즐 조각들
Laudy Aron은 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연구 기관인 Urban Institute의 건강 및 사망률을 연구하는 선임 연구원입니다.

“다양한 힘이 작용하고 있으며 더 파고들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많은 연구에서 이 더 큰 퍼즐에 조각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Raj Chetty와 동료들은 2001년과 2014년 사이에 미국의 소득과 기대 수명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한 4월 미국 의학 협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매우 큰 규모의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부유한 여성이 가난한 여성보다 10년 더 오래 산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생존 측면에서 부자와 가난한 사람 사이의 이러한 격차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살펴본 기간 동안 가장 부유한 미국인은 약 3년 동안 기대수명은 증가하지 않았지만 최빈곤층은 증가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