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왜 그렇게 높습니까?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오피사이트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왜 그렇게 높습니까?
작년에 전 세계 기업들은 수십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속도로 가격을 인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경제국 중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국가는 미국입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 지난해 물가는 G7(G7) 선진국 중 가장 빠른 4.7%의 속도로 뛰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인플레이션이 2.5%에 불과했습니다.

지난달 미국의 물가상승률은 8.6%로 세계 최고 수준이다.

코로나로 인한 공급 차질, 극심한 폭풍우와 가뭄 피해로 인한 식량 가격 인상 등 작년 인플레이션을 주도한 많은 요인은

미국만의 것이 아닙니다.

미국이 더 나빠진 이유는? 두 단어로-높은 수요.

이는 미국 정부가 팬데믹의 경제적 충격으로부터 가계와 기업을 보호하기 위해 승인한 막대한 지출 5조 달러

(4.1조 파운드)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정부 지출
가족 재정을 완충함으로써 가계에 대한 직접 수표를 포함한 원조는 사람들이 계속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More News

가구, 자동차, 전자 제품과 같은 상품의 주문이 급증했습니다.

그리고 비정상적으로 높은 수요와 코로나19로 인한 공급 문제가 충돌하면서 기업들은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Fed)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팬데믹 구호 패키지가 2021년 말까지 인플레이션 상승의 3% 포인트에 기여했을 것으로 결론지었습니다. 세계.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이 은행의 수석 정책 고문이자 연구에 참여한 사람 중 한 명인 Oscar Jorda는 정확한 비율을 너무 많이 읽지 말라고 경고했지만 전체적인 그림은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5월 인터뷰에서 “이 프로그램은 아마도 업계가 수요 증가에 대응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소비자의 주머니에 상당한 유동성을 주입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내가 수요 밀어내기 인플레이션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큰 압박을 의미했다”.

연준의 느린 대응
패키지가 인플레이션을 유발할 수 있는 위험은 법안이 통과되기 전에 제기되었으며, 특히 하버드의 경제학자 래리 서머스(Larry Summers)와 오랜 민주당 정책 고문이 일부 공화당원들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그러나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총재를 비롯한 다른 이들은 가격 인상이 “일시적”이며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공급망 문제가 완화되면서 사라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영국 런던대학의 경제학자 리카르도 레이스(Ricardo Reis)는 팬데믹 초기에 자체 경기부양책을 발표한 연준이 미국의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더 광범위하게 바뀌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물가 상승에 더디게 대응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제학.

“[기대 변화]가 일시적인 것으로 바뀌었고 연준은 이에 대해 더디게 대응했습니다.”

미국 가계는 경기 부양 수표로 부양되었기 때문에 임금 인상이 뒤처졌음에도 불구하고 작년에는 물가 상승이 생활비 위기로 널리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저축이 지출되면서 상황이 바뀌고 공화당이 물가 인상에 대해 비난하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에게 심각한 정치적 문제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