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 총리 사임에 사임 거부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 총리 사임에 사임 거부

존슨 내각에서 리시 수낙과 사지드 자비드의 사임은 12명이 넘는 차관 장관과 보좌관들의 사임을 촉발했다.

런던: 수요일 보리스 존슨은 스캔들로 타격을 입은 정부에서 수많은 사임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영국 총리직 사임을 거부했다.

리시 수낙(Rish Sunak) 재무장관이 사임하고 사지드 자비드(Sajid Javid) 보건장관이 사임하면서 58세 지도자의 권력 장악이 화요일 밤 10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미끄러진 것으로 보입니다.

보리스 존슨

에볼루션카지노두 사람 모두 대중을 분노케 한 다우닝 스트리트의 봉쇄법 위반을 포함해 몇 달 동안 존슨을 스토킹해 온 스캔들의 문화를 더 이상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의회에서 열리는 수상 질문의 주간 세션에서 모든 측면의 의원들은 존슨을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임 요구를 무시하고 의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솔직히 어려운 상황에서 총리가 해야 할 일은 엄청난 권한을

위임받은 상태에서 계속 나아가는 것이며 제가 할 일입니다.”

회의가 끝난 후 자비드는 다른 장관들에게 사임을 촉구했다. 그는 “문제는 정상에서 시작되며 나는 그것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책임이 있는 그 위치에 있는 우리 모두가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의 연설이 끝나자 “안녕 보리스”의 외침이 방 주위에 메아리쳤다.

보리스 존슨

Sunak과 Javid의 사임은 12명이 넘는 차관 장관과 보좌관의 사임을 촉발했습니다.

존슨은 보수당에서 그의 가장 악의적인 비평가들을 포함하여 하원의 가장 강력한 위원회 위원장들로부터 몇 시간 동안 계속되는 불화를 헤쳐나가야 합니다.

수낙과 자비드는 존슨이 보수당 고위직을 임명한 것에 대해 사과한 지 몇 분 만에 사임했다. 존슨은 술에 취해 두 남성을 더듬는 혐의로 지난주 직을 사임했다.

Nadhim Zahawi 전 교육 장관은 즉시 재무 브리핑을 받았고 앞으로 어려운 과제를 인정했습니다.

Zahawi는 Sky News와의 인터뷰에서 “당신은 편안한 삶을 살기 위해 이 일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도전

변화하는 설명의 날은 부국장인 Chris Pincher의 사임에 뒤이어 있었습니다. 다우닝 스트리트는 처음에 존슨이 2월에 그를 임명할 때 핀처에 대한 사전 의혹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부인했다.More news

그러나 화요일까지 전직 고위 공무원이 존슨이 외무장관으로서 2019년에 그의 동맹과 관련된 또 다른 사건에 대해 들었다고 말한 후 그 방어는 무너졌습니다.

윌 퀸스(Will Quince) 아동 및 가족 장관은 월요일 언론 인터뷰에서 정부를 변호해야 하기 전에 부정확한 정보를 받았다고 말했다.

Pincher 사건은 Sunak과 Javid에게 “케이크 위의 장식”이었다고 토리 의원인 Andrew Bridgen은 Sky News에 말했습니다.

7월 22일부터 시작되는 “저와 많은 파티원들은 그가 여름 쉬는 시간에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과 벤 월러스 국방장관을 포함한 다른 고위 각료들은 여전히 ​​존슨을 지지하고 있지만 이것이 얼마나 오래 갈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