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에 대한 인식

소리에 대한 인식

특정 소리에 대한 인식 듣는 소리의 양이나 수가 압도적인 SPD(감각 처리 장애)가 있는 어린이의 스트레스 반응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자폐아들은 소리의 범위와 관계가 다릅니다.
*신경형(당신과 나)이 감지할 수 없는 전기 물체의 높은 음조 윙윙거리는 소리를 듣는 것.
공중 화장실의 손 건조기는 SPD를 가진 아이들에게 특히 고통스럽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클릭

강도는 이러한 젊은이들에게 스트레스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우리가 그들에게 말할 때 우리가 내는 소리를 듣고 이해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소리의 범위는 다를 수 있으며 해석 및 처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외국어를 배울 때 느낄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식).

아마도 그들은 소리를 ‘조정’함으로써 대처하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에게 이것은 대처 메커니즘이 아니라 불순종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이들이 당신이 이해할 수 없는 끙끙거리거나 웅얼거리거나 소리를 낸다면,
감각과 소리가 진정시키는 기술이거나 불안을 표현하는 방법을 아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개가 불안할 때 어떻게 징징거리는지(또는 짖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은 자폐가 아닌 사람들을 위해 자폐 커뮤니티에서 주어진 용어입니다.

아이들의 소리에 대한 인식

장애가 있는 아이들과 함께 일할 때 아이들이 소리와 가진 관계를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마음챙김 활동이 있습니다.
소리에 대한 인식은 호흡과 몸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어린이가 소리에 영향을 받고 신체에서 이를 감지하는 위치를 알아차리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건전한 명상에서 당신은 그가 편안하게 느끼도록 안내할 수 있고, 그가 듣는 소리, 그가 그의 몸에서 소리를 느끼는 곳(가능하다면 손을 거기에 두기), 그리고 일어나는 이미지/생각/감정을 알아차리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회뉴스기사

다음은 자녀가 주의 깊게 탐색하도록 안내할 수 있는 몇 가지 소리의 예입니다.

*자신이 만든 소리 – 킥킥 웃는 소리/웃음, 한숨/하품 소리, 허밍 소리, 단어/모음 소리, 노래 또는 발자국 소리. 아이가 이러한 소리를 낸다면, 아이가 느끼는 움직임/진동을 통해 아이가 몸과 연결될 것입니다.

소리는 대기를 통해 이동하는 공기/수압에 의해 생성되고 전기 신호가 해석을 위해 신경계를 통해 뇌로 이동하는 귀의 물리적 구조를 통해 사람이 인지합니다. 인간은 다양한 소리의 진동을 들을 수 있지만 소리는 이 외부에 존재하며 다른 종(예: 초음파를 사용하여 물체의 위치를 감지하는 박쥐)에 의해 감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