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에서 18세기 절묘한 복장을 한

시베리아에서 18세기 절묘한 복장을 한 무당 미라 발견
18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거의 완벽하게 보존된 샤먼 매장지가 외딴 시베리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인도주의 연구 및 북부 원주민 문제 연구소의 러시아 연구원들은 시베리아 야쿠티아 지역에 대한 두 번째 고고학 연구에서 석관 내부에서 옷을 입은 남성의 미라화된 유해를 발견했습니다.

시베리아에서
잘 보존된 매장지가 있는 18세기의 미라 무당이 최근 시베리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위, 러시아 바이칼 호수 근처의 올혼 섬에 색깔의 리본이 달린 무속 기둥이 보입니다.
ISTOCK / 게티 이미지 플러스

샤먼은 야쿠트족의 종교 지도자로, 지역 사회에서 치료자와 점술가로 활동합니다.

시베리아에서

야쿠트족의 고향인 야쿠티아는 현재 러시아의 북동쪽에 위치한 매우 외딴 곳입니다.

17세기에 러시아가 야쿠티아를 점령했을 때, 정통 기독교는 민속 종교에 약간의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에트 통치 기간 동안 무당과 그 추종자들은 박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종교는 사라지지 않았고 계속해서 비밀리에 행해졌습니다.

러시아 과학아카데미 북극연구소의 알렉산드라 니콜라예브나 프로코피예바(Aleksandra Nikolaevna Prokopyeva)는 성명을 통해 “부분적으로 미라먹튀검증커뮤니티 가 된 남자의 시신이 들어 있었다”고 말했다.

“그 위에 철과 구리로 만든 펜던트가 달린 무당의 카프탄을 얹고 다리는 모피 코트 ‘호토이도 아들’로 덮었습니다.

남자는 카프탄, 실크 셔츠, 팔목, 다리로 구성된 양복을 입고 있었다.”

매장은 약 2.5피트 깊이에 놓여 있었고 석관은 넓은 판자로 만들어졌으며 자작나무 껍질로 덮여 있었습니다. Prokopyeva는 존경의 의미에서 무당이나 그들의 매장 사진을 공개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녀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야쿠티아에서는 샤머니즘이 여전히 강하기 때문에 토착민을 존중하기 위해 매장 사진을 배포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무당의 다리는 색깔 있는 실로 수놓은 천과 엉덩이에서 발목까지 가죽 패치워크로 덮여 있었기 때문에 특히 흥미로웠습니다.

샤먼은 또한 레깅스 한 쌍, 카프탄, 벨트를 착용하고 안장, 철제 버클이 달린 둘레 끈, 등자, 두 개의 가방 및 장례 잔치를 동반했습니다.

Prokopyeva는 Newsweek에 “Yakutia의 전체 역사에서 이것은 무당이 묻힌 것으로 알려진 두 번째 매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속 이야기에 기인할 수 있는 약 15개의 다른 매장이 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무속 복장에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전 러시아 예술 연구 및 복원 센터는 현재 희귀 의상을 복원하고 있습니다.

잘 보존된 매장지가 있는 18세기의 미라 무당이 최근 시베리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위, 러시아 바이칼 호수 근처의 올혼 섬에 색깔의 리본이 달린 무속 기둥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