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인 아닐 머티는 발렌시아 대통령에서

싱가포르인 아닐 머티는 발렌시아 대통령에서 해임되지 않았지만 오디오가 유출되기 전에 사임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싱가포르: 전 발렌시아 CF 회장 아닐 머시(Anil Murthy)가 구단주인 피터 림(Peter Lim)과 구단의 선수들을 비판하고 잉글랜드 도시 리버풀과 뉴캐슬에 대해 경멸적인 발언을 한 녹음이 공개된 후 자신이 해고되었다는 언론 보도를 반박했습니다.

싱가포르인 아닐

먹튀검증커뮤니티 CNA와의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이 싱가포르인은 클럽 회장직을 사임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이전에 했던 주장을 되풀이하여 녹음을 편집하고 함께 연결하고 맥락에서 제외했습니다.

Murthy는 CNA에 자신과 그의 가족이 “매일” 살해 위협을 받고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제 싱가포르로 돌아온 그는 계속하기 전에 “공기를 맑게”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5월 16일 스페인 신문 Superdeporte가 Murthy 씨와 여러 사업가들이 참석한 개인 식사에서 녹음된 오디오를 발표했을 때 첫 번째 폭탄 테러가 떨어졌습니다.

유출된 오디오 클립에서 Murthy는 리버풀과 뉴캐슬을 “똥 같은” 도시로 묘사하면서 언론에서 발렌시아 선수들이 퇴장을 강요할 경우 그들을 비방하겠다고 분명히 위협했습니다.
발렌시아는 녹음의 존재를 부정하지 않았다. Murthy 씨와의 인터뷰는 같은 ​​날 클럽의 미디어 팀에 의해 공개되었는데, 그는 뉴스 매체가 몇 달 동안 클럽에 대해 “비방 캠페인”을 수행했으며 “불법적으로 출판된 녹음물을 클럽에 속해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사적인 영역, 맥락에서 벗어나 편집되고 변질됨”.

싱가포르인 아닐

클럽 웹사이트에 있는 14분 길이의 비디오에서 Murthy는 자신의 입장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2주 후, 클럽은 Murthy가 “발렌시아 CF의 회장이자 직원이 되는 일을 그만 둘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구단은 “이사회는 아닐 머시와 다양한 제3자 사이에 유출된 대화 내용이 발렌시아 CF가 아닌 아닐 머티의 개인적인 견해임을 분명히 하고 싶다. 발렌시아 CF는 자신의 견해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Murthy는 CNA에 구단이 성명을 발표한 이유에 대해 추측하고 싶지 않으며 구단에 이 문제에 대한 자신의 “개인적인 견해”를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녹음을 “모든 윤리적 규범의 완전한 위반”이자 “해킹 작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들 중 많은 부분(녹음)이 실제로 재배열되었고 일부 단어는 다른 곳에서 가져와 삽입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완전하지 않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실제로 정확합니다… 컨텍스트가 제거되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Murthy는 구주인 Peter Lim에 대한 언급이 잘못 해석되고 맥락에서 벗어났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선수 Carlos Soler와 Jose Gaya에 대한 언급은 편집되었습니다.

Superdeporte 기사에서 Mr. Murthy는 Mr. Lim을 “아마추어”라고 부르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들(사업가)이 나에게 ‘피터 림이 여전히 클럽에 전념하고 있는가?’라고 물었다. 나는 Peter Lim이 팬이라고 말합니다.”라고 Murthy는 CNA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