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해외 해커 그룹이 중국 대학의

업데이트: 해외 해커 그룹이 중국 대학의 이메일 시스템을 공격합니다. 추가 조사를 위해 접수된 사건

항공, 항공우주, 항법학 연구로 유명한 중국 북서부 산시성에 있는 한 대학의 이메일 시스템이 최근 해외 해커 그룹의 공격을 받아 경찰에 추가 조사를 요청했다고 대학이 밝혔다.

업데이트

노스웨스턴 폴리테크니컬 대학교(Northwestern Polytechnical University)는 수요일 성명을 통해 해외 해커와 범죄자들이

트로이 목마 프로그램이 포함된 피싱 이메일을 대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전송하여 데이터와 개인 정보를 훔치려다 적발됐다고 밝혔다.

사이버 보안 분석가들은 글로벌 타임즈에 외국 해커 그룹에 의한 항공, 항공 우주 및 항법 연구 및 연구에

매우 중요한 대학을 공격하는 것은 해외 세력에 의한 해킹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보안은 수년 동안 자주 표적이 되었습니다.

대학의 방어력 강화로 이번에는 데이터 유출을 막았지만 고의적인 해킹, 특히 반중 세력에 대비해 더욱 경계를 강화하라는 중국 기관의 경고였다.

경찰 보고서는 해커들이 기반을 둔 국가를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오랫동안 미국 국가안보국(NSA)과 같은 일부

그룹은 정보 수집을 목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 네트워크 공격을 시작했으며 중국이 주요 피해자 중 하나입니다.

대학 측은 추가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사건을 공안기관에 보고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파워볼사이트

목요일 시안 베이린 공안국이 발표한 경찰 성명에 따르면 4월 12일 오후 3시경 시안 타이바이로의 경찰서에 신고가 접수됐다.

이 공격은 교사와 학생들이 과학 평가, 논문 방어 및 해외 여행 정보를 주제로 하는 트로이 목마 프로그램이 포함된 피싱

이메일 링크를 클릭하도록 유도하여 이메일 로그인 정보를 얻으려고 시도했습니다.

경찰은 성명에서 “사이버 공격은 대학의 정보시스템과 교사와 학생의 주요 데이터에 큰 보안 위협이 됐다”고 말했다.

증거가 확보되었으며 Beilin 공안국은 형법 285조에 따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초기 기술 평가에서는 공격이 해외 해커에 의해 시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안에 기반을 둔 Northwestern Polytechnical University는 항공, 항공 우주 및 항법에 대한 연구 및 연구로 유명합니다.

그것은 산업 정보 기술부에서 자금을 지원합니다.

미국 정부는 오랫동안 대학을 자신의 편에 있는 가시로 여겨왔고, 미국 국가 안보를 위협한다고 비난하며 제재의 블랙리스트에 올렸다.

이 공격은 지금까지 주요 데이터 유출로 이어지지 않았지만 여전히 큰 위험을 보여주고 있다고 대학은 말했다.

베이징에 소재한 중국 사이버 공간 전략 연구소(Institute of China Cyberspace Strategy)의 소장인 친

안(Qin An)은 목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대학의 성공적인 사이버 공격 방어는 사이버 보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사이버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