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NHS, 최악의 인력 위기에

영국의 NHS, 최악의 인력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MPs 경고

채워지지 않은 많은 NHS 공석이 환자의 안전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고 MPs의 보고서는 말합니다.

영국은 현재 12,000명의 병원 의사와 50,000명 이상의 간호사 및 조산사가 부족하며 이를 NHS 역사상 최악의 노동력 위기라고 부릅니다.

인력 부족을 결정적으로 메우기를 꺼리는 것이 코로나19 치료 백로그를 해결하려는 계획을 위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먹튀사이트 검증 정부는 노동력이 증가하고 있으며 NHS England는 더 많은 직원을 모집할 장기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NHS

보고서를 작성한 커먼즈 보건 및 사회 복지 선정 위원회 의장인 제레미 헌트 전 보건장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9월에 새 총리가 취임할 때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NHS의 지속적인 인력 부족은 직원과 환자의 안전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영국의 NHS

정부가 이를 해결하기 위한 장기 계획이 없기 때문에 상황이 더 복잡해진다”고 말했다.

당 간 위원회는 현재 예측에 따르면 향후 10년 초반까지 거의 백만 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의료 및 사회 복지 분야에서 채워져야 한다는 증거를 보았습니다.

인구가 고령화되고 의료가 더욱 복잡해지고 기술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증가하는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추가 직원이 필요할 것입니다.

스코틀랜드, 웨일즈 및 북아일랜드의 의료 서비스는 유사한 인력 충원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위원회는 이달 초 사임한 사지드 자비드 전 보건장관의 증언도 들었다.

정부가 영국의 GP 수를 6,000명까지 늘리겠다는 선언문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2021년 3월에서 2022년 3월 사이에 500명 이상의 조산사가 의료 서비스를 떠나면서 출산 서비스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위원회는 NHS 연금이 일부 고령자에게 의미가 있는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의사들은 ‘국가적 스캔들’로 정년퇴직이나 근로시간 단축이 낫다며 조속한 조치를 촉구했다.

95%는 직원을 고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75%는 기존 직원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등 사회 복지 분야에서 상황이 “유감스럽게도 더 나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미 있는 전문 개발 구조를 만들고 급여와 훈련을 개선한 더 나은 계약 없이는

사회 돌봄이 절실히 필요할 때조차도 제한된 매력의 직업으로 남을 것입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17,000명의 간병인이 법정 시급인 9.50파운드 미만으로 임금을 받고 있다는 우려 속에서 HMRC(HM Revenue and Customs)가 최저 임금을 시행하는 데 보다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more news

병원을 대표하는 NHS Providers의 Miriam Deakin 부사장은

정신 건강 신탁 및 구급차 서비스는 많은 직원이 “계속 증가하는 수요”에 직면하여 “지속 불가능한” 업무량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답은 모든 사람을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다. 정부는 NHS를 위해 전액 자금을 지원하는 장기 인력 계획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영국 왕립 간호 대학의 Patricia Marquis 이사는 낮은 직원 수준에서 직원과 환자에 대한 위험이 “충격을 가한 사역자들이 행동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