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난민, 에든버러 유람선으로 이동

우크라이나 난민

우크라이나 난민, 에든버러 유람선으로 이동
먹튀검증커뮤니티 난민들이 MS 빅토리아호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에든버러에 정박한 유람선이 전쟁으로 피폐해진 우크라이나를 탈출한 첫 번째 난민 그룹을 환영했습니다.

MS Victoria에는 739개의 객실이 있으며 초기에는 1,600~1,700명을 수용할 예정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이 발발한 이후 약 9,000명의 난민이 스코틀랜드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이달 초 스코틀랜드 정부는 적절한 주택 부족으로 슈퍼 스폰서 제도를 중단해야 했습니다.

사회 정의, 주택 및 지방 정부의 내각 장관인 Shona Robison은

“우크라이나에서 많은 스트레스와 트라우마를 겪었을 수 있는 주로 여성과 어린이인

실향민의 안전과 복지가 가장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선박이 위험 평가를 완전히 받았으며 모든 선원은 최소한 어린이 및 성인 보호

교육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에스토니아 페리 회사 Tallink가 운영하는 MS Victoria호에는 난민을 위한 739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선박은 Bradford에 기반을 둔 Corporate Travel Management(North)와 670만 파운드 계약의 일부로 전세되었습니다. Robison씨는 “우리는 사람들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보다 더 이상 배와 같은 임시 숙소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

현재 영국 비자를 소지한 우크라이나 난민은 몇 명입니까?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머무는 동안 가능한 한 편안하게 지내기를 원하며 이용 가능한 지원 서비스 외에도 승객을 위해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했습니다.
“여기에는 레스토랑, 장난감과 책이 있는 어린이 놀이 시설, 상점, 세탁, 청소, Wi-Fi 접속 및 공용 공간이 포함될 것입니다.”More News

MS Victoria는 2023년 1월까지 전세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이 배에 최대 2,2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그 수는 계속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주민들은 원할 때 언제든지 도착하고 떠날 수 있으며 선박은 항시 정박할 것입니다.

‘따뜻한 스코틀랜드 환영’
정부는 “선상에서 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례 보안과 신원 확인을 위해 선박 주변에 보안 경계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7월 19일까지 매주 우크라이나에서 약 115명의 새로운 입국자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Robison은 이것이 슈퍼 스폰서 계획의 “성공”을 보여주었고 이미 스코틀랜드에 수천 명의 스폰서가 있는 상태에서 “그들을 모두 수용하는 것은 항상 도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스코틀랜드가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제공하는 지원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배 사용 준비를 돕는 사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 배를 여는 사람 등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인에게 따뜻한 스코틀랜드 환영을 제공하기 위한 주택입니다.”

원래 스코틀랜드 정부는 슈퍼 스폰서 제도가 3월에 시작되었을 때 3,000명을 환영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7월 19일 현재 슈퍼 스폰서 제도에 따라 35,085건의 신청이 있었고 23,811건의 비자가 발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