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 철수 후 서방

우크라이나, 러시아 철수 후 서방 무기 요구

이야기: 수천 명의 러시아 군대가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철수하면서 월요일에 키예프 지뢰 제거 부대가 그곳 마을에 남아 있는 폭발물을 치우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로이터가 입수한 영상에는 이 부대가 근무 중이라고 밝혔으나 로이터는 이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키예프 군이 9월 초부터 성공적으로 러시아 영토를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9월 1일부터 오늘까지 우리 전사들은 남쪽과 동쪽에서 6,000제곱킬로미터가 넘는 우크라이나 영토를 해방했습니다. 우리 군의 진격은 계속된다.”

토요일에 주둔지를 포함하여 북동부에서 러시아의 손실은 전쟁 초기 이후 최악의 패배를 표시합니다.

그러나 모스크바 군대는 후퇴하면서 발전소에 미사일을 발사하여 정전을 일으켰습니다.

하르키프 주지사는 최소 1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했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는 공격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전에는 의도적으로 민간인을 공격했다고 부인했습니다.

Zelenskiy는 서방이 영토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기 위해 무기 시스템 전달을 가속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어제와 오늘 러시아 군대가 우크라이나의 에너지 기반 시설을 공격했습니다. 수십만 명의 우크라이나인이 전기도 없는 어둠 속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건물, 병원, 학교, 공동 기반 시설.”

우크라이나 러시아 철수

토토 순위 워싱턴과 동맹국들은 우크라이나에 수십억 달러의 무기를 제공했으며 키예프는 이것이 러시아의 이득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우크라이나군이 서방의 지원으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한 일은 매우 체계적으로 계획되었으며 물론 우크라이나가 이 반격을 기소하는 데 필요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미국과 다른

많은 국가의 상당한 지원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지난 2월 군대가 침공한 이후 우크라이나의 약 5분의 1을 장악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의 비무장화 및 “비나치화”를 위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합니다.

Zelenskiy는 월요일에 그가 ‘러시아 테러’라고 부르는 것을 물리치기 위해 서방이 파트너십을 계속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촉진하기 위해 3일 동안 기사가 게시된 후 댓글을 닫습니다.

그리고 우리 정부는 그들에게 한 번에 수십억 달러를 공급할 것입니다. 물론 우리나라는 무너지고 있고 많은 곳에서 안전하지 않은 식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그것에 발을 끌 것입니다.

남부에서는 전투가 계속되었고 우크라이나군은 최전선에서 러시아군을 밀어내고 전술적 위치를 개선하려는 시도를 저지하려 하고 있다고 우크라이나군은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남부 사령부가 페이스북을 통해 우크라이나가 공급 라인을 중단함에 따라 러시아군이 무기와 장비를 가져올 대체 방법을 모색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