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세계 은행은 ‘인간

우크라이나 전쟁 : 세계 은행은 ‘인간
데이비드 맬패스 세계은행 총재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식량 위기로 세계가 “인간 재앙”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만약 위기가 계속된다면 식량 가격의 기록적인 상승은 수억 명의 사람들을 빈곤과 영양 부족으로 몰아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 세계

먹튀검증사이트 세계 은행은 식품 가격이 “거대한” 37% 상승할 수 있다고 계산합니다.

이것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가장 큰 타격을 줄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더 적게 먹고 학교 공부와

같은 다른 것을 위해 더 적은 돈을 가질 것”입니다.

BBC 경제 편집자 파이잘 이슬람과의 인터뷰에서 전 세계 빈곤 완화를 담당하는 기관을 이끄는 말패스는

빈곤층에 대한 영향이 “불공정한 위기”를 초래했다고 말했다.

그는 “인간의 재앙으로 영양이 고갈된다는 뜻이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고 정부가 일으키지

않았으며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보고 있는 정부에게 정치적 도전이 된다”고 말했다. 워싱턴에서 열린 IMF-세계은행 회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식량 가격이 ‘거대한 도약’ more news
우크라이나 전쟁 ‘세계 식량에 재앙’
그는 “가격 상승은 모든 종류의 기름과 곡물에 영향을 미치고 다른 작물인 옥수수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밀이

오르면 가격이 오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세계에는 모든 사람을 먹일 수 있는 충분한 식량이 있었고 역사적 기준으로 볼 때 전 세계적으로 비축량이

많지만 필요한 곳에 식량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공유 또는 판매 과정이 있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세계

Malpass씨는 또한 국가들이 생산에 보조금을 지급하거나 가격을 상한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가장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표적 지원과 함께 비료와 식량의 공급을 전 세계적으로 증가시키는 데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은행 총재는 또한 식량 및 에너지 가격이 상승하는 가운데 개발 도상국이 대규모 전염병 부채를 상환 할 수 없기

때문에 “위기 속의 위기”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현실적인 전망입니다. 일부 국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지만, 그것이 얼마나 갈지는 모릅니다.

현재 최빈국의 60%가 부채 위기에 처해 있거나 부채 위험이 높습니다. 괴로움”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부채 위기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지속 불가능한 부채를 안고 있는 국가의 부채 부담을

줄이는 방법을 찾기 위해 일찍 행동하는 것입니다. 오래 미룰수록 악화됩니다. 이다”라고 덧붙였다.

개발도상국의 부채 위기를 우려해야 한다는 세계은행 총재의 인식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규모 팬데믹 부채와 금리 인상, 물가 상승의 조합은 정말 해롭습니다.

IMF와 세계 은행 회의에서 부수적인 이야기는 부유한 국가들이 신흥 경제국에 대유행 억제를 돕기 위해 지출하기 위해 차입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는 것입니다.

이제 그 국가들은 이러한 기록적인 부채가 상각될 것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그룹은 팬데믹 부채 희년에 대한 동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부유한 국가 대출 기관은 침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