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푸틴, 리시찬스크 점령 후 압박

우크라이나 전쟁: 푸틴, 리시찬스크 점령 후 압박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러시아가 리시찬스크 시를 점령한 후 우크라이나에서 공세를 계속할 것을 국방장관에게 지시했습니다.

푸틴은 러시아 TV에서 “이전에 승인된 계획”에 따라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다른 전선에서 군대를 요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점령은 이제 루한스크 지역 전체가 러시아의 손에 들어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크라이나

에볼루션카지노 앞서 이 지역의 우크라이나 주지사는 러시아인들이 멀리서 파괴하지 못하도록 도시가 버려졌다고 말했습니다.

세르히 하이다이는 BBC에 병사들이 이제 새로운 요새로 이동했다고 말했다.

그는 도시를 잃고 루한스크에 대한 통제권을 러시아에 양도하는 것은 고통스러웠지만 “이것은 우리가 잃은 한 번의 전투일 뿐이지 전쟁은 아닙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크라이나

그는 러시아의 이점을 상쇄하기 위해 서방으로부터 더 많은 무기를 요청했습니다.More news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현대식 무기 공급 증가 덕분에” 우크라이나군이 리시찬스크를 탈환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했다.

우크라이나에 어떤 무기가 공급됩니까?
우크라이나군에 따르면 러시아는 이제 슬로비안스크 주변 지역과 특히 리시찬스크와 바흐무트 사이의 도로를 목표로 하는 이웃 도네츠크 지역의 도시에 대한 포격을 강화했다.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지역은 함께 산업 돈바스 지역을 형성합니다.

푸틴 대통령은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에게 루한스크 함락 작전에 참가한 군대가 “휴식을 취하고 전투 능력을 발전시켜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동부군과 서부군을 포함한 다른 부대들은 이전에 승인된 계획에 따라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며 이러한 전선에서 루한스크 지역과 유사한 성공을 거두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하기 직전에 루한스크와 도네츠크를 모두 독립 국가로 인정했습니다. 러시아 대리군은 러시아가 크림 반도를 병합한 해인 2014년에 그곳에서 반란을 시작했습니다.

불과 일주일 전, 러시아군은 러시아군의 폭격으로 폐허가 된 세베도네츠크를 점령했습니다.

Donbas에서 복무한 세 명의 우크라이나 군인은 그곳에서의 전투가 잔인하다고 묘사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도시와 마을을 완전히 파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크라이나 민간인이든 군인이든 상관없습니다.

또 다른 군인인 니콜라이는 “끔찍하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으면 거짓말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 명의 군인 모두 우크라이나가 군대가 무력화되었을 때 철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지위를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어쨌든 이제 거기에는 아무 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민간인도 없고 도시도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폭격했습니다.”

그들은 사상자의 세부 사항을 말할 수 없지만 “너무 많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함께 공부하고, 음식을 나누고, 우리와 같은 자원 봉사자. 많은 사람들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며칠 안에 Donbas로 돌아가서 계속 싸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이다이는 리시찬스크를 떠나기로 한 결정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군대는 이 도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었지만 러시아는 현재 포병과 탄약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멀리서 도시를 파괴했을 것이므로 거기에 있습니다. 머무르는 것은 의미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