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워터파크서 실종된 소녀 사망

윈저 워터파크서 실종된 소녀 사망

수상 스포츠 및 액티비티 파크에서 실종된 11세 소녀가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아이가 곤경에 처한 후 토요일 약 15:55 BST에 버크셔 주 Datchet에 있는 Liquid Leisure Windsor의 호수로 출동했습니다.

A씨는 1시간여 만에 긴급구조대에 의해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

윈저 워터파크서 실종된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녀를 찾기 위해 물속으로 뛰어든 대중의 용맹성에 찬사를 받았다.

템스 밸리 경찰은 그녀의 죽음이 설명할 수 없는 것으로 처리되고 조사가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수프 마이클 그린우드는

“이것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극도로 충격적이고 속상한 사건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곤경에 처한 직후 몇몇 대중이 호수에 뛰어들었지만 “그녀를 찾을 수 없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그들의 용기와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두 아이의 엄마는 소녀가 실종되었을 때 워터파크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15시 45분경 소녀의 가족의 인명구조원과 친구들이 그녀의 이름을 부르며 호수를 따라 달렸다고 말했다.

“나는 나중에 그들이 그녀가 어떻게든 해안선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라고 있었고 충격을 받았거나 기절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여성이 말했습니다.

윈저 워터파크서 실종된

“그들은 우리 모두에게 그녀의 이름을 외쳐달라고 요청했고, 그녀는 어깨 길이의 갈색 머리를 가진 성인의 어깨 높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30~40명(인명 구조원과 다른 수영 선수)이 응급 구조대가 도착하기 전에 소녀를 찾기 위해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여성은 “상황이 전개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구경꾼들 사이에서 공포가 고조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Royal Berkshire Fire and Rescue Service, Buckinghamshire Fire and Rescue Service, Surrey Fire and Rescue Service, South

Central Ambulance Service가 현장에서 경찰과 합류했습니다.

경찰청도 수색에 가담했지만 소녀가 어디에서 발견되었는지는 명확하지 않다.

소녀의 가족은 이 사실을 알렸고 경찰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Windsor와 Maidenhead의 경찰 지역 사령관인 Supt Greenwood는 “진심으로 애도”를 표하고 소녀의 가족의 사생활이 “존중”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이 사건을 조사하는 초기 단계에 있어 전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Liquid Leisure Windsor는 호수 위에 떠 있는 장애물 코스가 있는 “유럽 최대 규모의 아쿠아 파크”가 있는 곳으로 스스로를 설명합니다.

웨이크보드, 야외 수영, 보트 타기와 같은 야외 활동도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성명에서 회사는 일요일에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이 필사적으로 비극적이고 속상한 사건”으로 영향을 받은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Liquid Leisure Windsor는 경찰이 수사의 초기 단계에 있는 동안 더 이상 언급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과정 전반에 걸쳐 계속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일요일에 문을 닫을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