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압력 느끼는 쇼핑객 거래 위해 달러 매장 찾다.

인플레이션 고객들은 달러 매장이 좋은 가격을 가질 수 있지만 더 작은 패키지로 제공된다고 말합니다.

Christina Drury는 달러 가게 주변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 상점을 방문하고 가격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Edmonton 간호사의 주간 일과 중 일부입니다.

그녀는 금융 지식 그룹을 통해 다른 여성들에게 좋은 거래를 알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환자들에게 더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의료 용품에 대해 알려줍니다. 그녀는 심지어 달러 트리에서 구입 한 항목으로 결혼식 장소를 장식했습니다.

최근에 그녀가 자주 찾는 상점은 특히 애완 동물 사료와 주택 수리 통로에 빈 선반으로 더 붐빕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녀는 화요일 CBC 뉴스에 “소도시에서도 더 바빠졌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많은 캐나다인의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소매 및 식품 산업 전문가들은 포장 식품 및 가정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할인점에 더 많은 쇼핑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합니다.

댈하우지 대학의 농식품 분석 연구소 소장이자 사우스플로리다 대학의 객원 교수인 실뱅 샤를부아에 따르면, 캐나다인의 15~20%는 팬데믹 이전에 정기적으로 식료품을 사러 마트에 갔다.

인플레이션 압력

그는 “식품 인플레이션이 문제가 되면 사람들이 더 나은 거래를 원하기 때문에 달러 매장이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비영리 단체인 #SafeSocial을 운영하고 소셜 미디어가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Bailey Parnell은 $$ 상점 아이템을 다루는 DIY 튜토리얼이 TikTok과 Instagram에서 유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7,000개 이상의 Instagram 게시물에는 “dollaramafinds”라는 해시태그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 캐나다 Facebook 그룹은 100,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rnell은 높은 생활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젊은이들이 추세를 주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달러 상점이 저소득층만 끌어들이는 것은 아닙니다. 인플레이션

그녀는 “활발한 소셜 미디어 트렌드를 구성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Z세대이고 아마도 Y세대일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적은 돈으로 더 오래 일하고 있는 세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ollarama는 1,300개 이상의 상점에서 $4 이하의 품목을 판매하는 캐나다 최대의 달러 상점 체인입니다.

Dollarama 대변인은 CBC News에 지난 5년 동안 매년 60~70개의 새로운 매장을 열었으며 2031년까지 캐나다에 2,000개의 매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12월 실적 발표에서 Neil Rossy 최고경영자(CEO)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회사는 특히 바쁜 4분기를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경영실무 교수인 윌리 시(Willy Shih)는 달러 매장은 소규모 매장과 적은 직원으로 간접비가 낮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고객에게 매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권장하는 대신 지출할 돈이 많지 않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고객을 신속하게 드나들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