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비행기 추락 보고 기각

중국 비행기 추락 보고 기각
중국 민간항공당국은 지난 3월 중국동방항공 여객기 추락사고가 고의적일 수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하자 월스트리트저널(WSJ)의 보도를 기각하려 했다.

저널은 미국이 실시한 예비 평가에 정통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MU5735편이 중국 남부에서 추락했을 때 탑승했던 두 “블랙박스”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관리들은 거의 30년 만에 중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항공 재해로 132명이 사망했습니다.

중국 비행기

중국 관영 타블로이드판 글로벌 타임즈를 통해 발표된 성명에서 중국 민간 항공국은 보고서의 세부 사항을 다루지 않았지만 미국은 말했다. 국립교통안전위원회의 수사관은 수사에 대한 정보를 언론에 공개하지 않았다고 당국을 확인했습니다.

중국 비행기

미국. 수사관은 CAAC와 협력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사고 원인을 식별하기 위해 전문적인 기술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성명서는 밝혔다.

항공당국은 이번 조사에 대한 세부사항을 ‘적시적이고 정확하게’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지난달 내놓은 예비보고서에서 언제까지 확대할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해외축구중계 CAAC 성명서의 일부는 중국동방항공도 이를 중국의 주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인 Weibo의 공식 페이지에 다시 게시했습니다.

중국동방부 조사에서 의도적 충돌 지적 – 보고
구조대원들이 2022년 3월 21일 광시성 우저우에서 2022년 3월 21일 추락한 중국동방항공 5375편 추락 현장을 수색하고 있다. 5월 17일 월스트리트저널(Wall Street Journal) 보고서는 미국에 정통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했다. 사고가 의도적일 수 있다는 평가다.

The Journal의 5월 17일자 보고서에 따르면, 한 기록계의 비행 데이터는 3월 21일 “제어 장치에 대한 입력이 비행기를 치명적인 잠수에 밀어넣었다”고 제안했습니다. more news

신뢰할 수 있는 기체로 널리 알려진 보잉 737-800이 맑은 날씨에 순항 고도에서 중국 남부 광시(Guangxi) 지역의 산악 지형에 추락했습니다.

신문은 미국에 대한 최근 평가에 정통한 한 사람의 말을 인용해 “비행기는 조종석에 있는 누군가가 지시한 대로 했다”고 말했다. 옆.

한편 중국 조사관은 아직 추락에 관련된 항공기의 기계적 문제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저널은 “보잉사와 항공 안전 규제 기관 모두 추락으로 인한 서비스 게시판이나 안전 지침에 대해 작업하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저널의 소식통은 “비행기의 다른 누군가가 조종석에 침입해 고의로 추락을 일으켰을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중국동방항공은 추락하기 전에 비행기에서 비상 코드가 전송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러한 시나리오는 그럴듯하지 않다고 신문에 말했습니다.

중국동방항공은 사고 이후 보잉 737-800 기종을 중단하고 지난달 중순 운항을 재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