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으로 화제를 모은 신부와

춤으로 화제를 모은 신부와 아빠의 특별한 인연

“아시아계 아버지가 마음을 열고, 풀어주고, 그냥 포용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일종의 독특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 어린이의 음악과 문화”라고 신부는 4천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에 대해 말했다.

토토사이트 한 신부와 그녀의 아버지가 결혼식에서 그들의 일상을 담은 비디오가 입소문을 낸 후 인터넷에서 춤을 추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춤으로 화제를

TikTok에서 4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이 비디오는 Brittany Revell과 그녀의 아버지,

춤으로 화제를

운동화와 정장 차림으로 차려입은 Kelly는 Cali Swag District의 “Teach Me How to Dougie” 노래에 맞춰 춤을 춥니다.

샌디에이고에 거주하는 30세의 브리타니는 이 춤이 그들의 “수십 년 동안의 춤” 공연의 일부였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투시 롤(Tootsie Roll), 해머 댄스, 칼튼(Carlton)과 같은 동작도 포함됩니다.

“결혼은 여러 세대의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 사랑을 축하하는 매우 독특한 경험입니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그녀가 말했다. Brittany와 그녀의 아버지(63세)는 참석자들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춤 동작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사용자들도 이 비디오를 좋아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Kelly의 움직임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한 사용자는 TikTok에서 “그는 과제를 이해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정말 주인공이다.

브리타니는 “아시아계 아버지가 마음을 열고 자유를 누리며 미국 자녀의 음악과 문화를 포용하는 것을 보는 것은 독특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두 사람이 Dougie를 하기 위해 입소문을 타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2020년에 1,8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비디오를 게시했으며 나중에 그녀의 아버지-딸 춤의 영감이 되었습니다.

물리 치료사인 Brittany와 은퇴한 회계사인 그녀의 아버지는 팬데믹 기간 동안 함께 TikToks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댄서로 성장한 브리트니는 새해 결심 중 하나가 춤을 더 많이 추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재미로 댄스 챌린지를 하기 위해 TikTok을 다운로드하게 되었고 도전 중 하나를 위해 파트너가 필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당시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었기 때문에 아버지의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춤 경험이 전혀 없었고 비디오를 만드는 데 많은 재미를 느꼈고 더 가까워졌습니다.

“저도 성격이 비슷한 것 같은데, 조금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more news

제가 나이가 들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주시는 것 같아서 정말 즐거웠는데 이제는 저도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Brittany는 아빠와의 친밀한 관계와 함께 만든 비디오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을 읽어보니 몇몇 댓글이 정말 감동적이에요. 어떤 사람들은 아버지를 잃었거나 좋은 관계를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의 관계가 미래의 아이들과 더 나은 관계를 유지하는 데 얼마나 영감을 주는지 알려줍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