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스테이가 마침내 결실을 맺다

커뮤니티 홈스테이가 마침내 결실을 맺다
지난 2년 동안 Banteay Chhmar 커뮤니티 기반 관광 프로젝트 덕분에 외딴 Banteay Chhmar를 방문하는 숙박객이 두 배로 늘었고 마을 주민들의 수입은 거의 세 배가 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카지노 분양 그 이유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간단한 웹사이트에서 소란 없이 숙박을 예약할 수 있으며, Siem Reap에서 차로 2시간 30분이면

훨씬 개선된 도로에 있는 Banteay Chhmar 사원 주변 마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소그룹이 도착하자 환영하는 Sy Mao, Banteay Chhmar Community-Based Tourism 위원회 부회장이 만났습니다.

그는 거의 방문하지 않은

11세기 또는 12세기 초의 복원을 이끌지 않을 때 관광 가이드로 두 배로 일했습니다. Jayavarman VII에 의해 지어진 사암 사원. more news

우리는 식사와 활동을 미리 예약했고 테이블과 의자에서 린넨, 도자기, 수저가 완비된 프랑스 스타일의 “피크닉”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앙코르 와트와 앙코르 와트의 벽에 필적할 만한 섬세한 옅은 돋을새김으로 장식된 인상적인 갤러리 벽이 내려다보였습니다. 바이욘.

우리는 시골에서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전통 크메르 음식을 넉넉한 그릇에 담았습니다. 너무 간단하고 신선하여 야채를 딴 지 얼마 되지 않아

생선을 잡은 것 같은 맛이 났습니다.

점심 식사 후에는 전투와 일상 생활의 장면을 묘사한 부조를 자세히 관찰하고 숨겨진 조각품을 사진에 담기 위해 거대한 돌을

기어오르고 그늘진 나무 아래를 산책하는 등 황폐한 사원 주변에서 늦은 오후 출격이 있었습니다. 고요한 얼굴을 가진 여러 바이욘 스타일 타워.

결혼 전 촬영한 화려한 웨딩 파티 외에도 사원을 탐험하는 방문객은 단 한 명뿐이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일출 현장을 방문했을 때 우리는

혼자였습니다.

커뮤니티

전통적인 2층 크메르 목재 가옥에서 우리 마을 홈스테이에 체크인하는 것은 산들 바람이었습니다. 기본적이고 간소하게 가구가 비치되어

있지만 위층의 침실 2개에는 모기장, 선풍기, 횃불이 있었고 아래층에는 흠 잡을 데 없는 깨끗한 욕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숙소의 하이라이트는 우리 호스트였습니다.

수줍은 소유주인 중년 부부인 Yan Ply와 Pat Caueng은 1층에 뒹굴고 손님에게 욕실을 우선적으로 제공하면서 혼자 지내는 동안 사랑스러운 Ply가 활짝 웃으며 우리가 돌아올 때마다 우리를 환영하기 위해 나타났습니다.

Yan Ply는 다음 날 아침에 “나는 이것을 아주 좋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직도 논에 가서 일을 할 수 있지만 이제는 가게도 생겼어요. 그리고 저는 외국인을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도 좋아해요.” 그녀의 남편 Caueng Pat도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와 함께 머무르는 관광객들의 수입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이 가게를 열 수도 있지만, 논에서 우리를 도울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Banteay Chhmar의 인구는 약 3,600가구, 총 15,200명입니다.

이 마을에는 단 9개의 홈스테이가 있으며 30개의 방을 제공하며 이는 하룻밤에 25명에서 50명의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총 70명의 마을 사람들이 현재 다양한 방식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교통, 식사 요리, 가이드 일, 소 수레 타기, 저녁 식사 시간에 손님 접대(사원에 의해 매혹적인 설정)가 있는 고전 크메르 음악 공연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