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이가 증가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이가 증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코로나바이러스 SARS-CoV-2는 많은 변종과 하위 변종으로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오미크론 변이체만 해도 130개 이상의 하위 계보가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유럽에서는 오미크론 하위 변형 BA.4 및 BA.5가 현재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예방 접종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왜 그렇게 빠르게 확산됩니까?
오미크론은 면역 체계를 피하는 데 더 좋습니다.

“새로운 변이체는 전통적으로 바이러스가 기능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으로 여겨지는 새로운 돌연변이 세트로 정의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변이체는 감염률을 높이고 질병의 심각성을 높입니다.

이제 과학자들은 왜 특정 돌연변이로 인해 변이체가 오미크론과 같이 더 전염성이 강하고 델타와 같이 더 치명적인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세포에 들어가는 방식과 우리의 면역 체계가 이를 퇴치하는 방식으로 귀결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미국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오미크론은 우리의 면역 체계를 더 잘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전염성이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모음 예방 접종 또는 이전 감염 후 항체가 몸을 순환하고 바이러스를 사냥합니다.
스파이크 단백질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를 감지하면 바이러스가 중화되도록 신호를 보냅니다.

이 연구는 오미크론 하위 변이 BA.1 및 BA.2의 돌연변이가 스파이크 단백질의 구조를 변경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돌연변이는 항체가 스파이크 단백질에 결합하는 지점에 있습니다.
돌연변이는 항체에 의해 덜 인식되는 다른 결합 표면을 유발합니다.

이것은 항체 보호의 회피로 이어진다”고 미국 미주리 대학의 면역학자인 Kamal Singh은 DW에 말했다.

기본적으로 면역 체계는 오미크론 바이러스 입자를 사냥하고 파괴하는 데 덜 능숙합니다.

이러한 회피성은 2021년 11월 남아리카에서 오미크론이 처음 확인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감염이 크게 증가한 원인입니다.

델타가 더 치명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최근의 모든 오미크론 뉴스로 인해 델타와 같이 이전에 있었던 변종을 잊기 쉽습니다.

Delta는 가장 치명적인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으로, 감염된 환자들 사이에서 더 심각한 증상과 사망률을 증가시킵니다.

영국 통계에 따르면 오미크론의 사망 위험은 델타 감염보다 67% 낮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델타는 바이러스 표면의 돌기인 스파이크 단백질의 돌연변이로 인해 특히 치명적입니다.more news

미국에 기반을 둔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두 가지 돌연변이가 바이러스의 델타 변이체에서 스파이크 단백질의 발현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ARS-CoV-2는 집이나 오히려 세포에 몰래 침입하려는 도둑과 같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리고 스파이크 단백질을 통해 이를 수행합니다.

세포로 분해되는 시스템은 ACE2라고 하는 신체의 세포 표면에 발현되는 단백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 단백질은 세포로 들어가는 문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닫혀 있으며 열려면 키가 필요합니다.

SARS-CoV-2는 ACE2를 속여 ACE2가 세포에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하도록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집 열쇠를 복제한 것입니다.

생물학적 측면에서 핵심은 ACE2에 결합하는 스파이크 단백질입니다. 일단 내부에 들어가면 바이러스가 복제되고 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