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을 통해 스타트업을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을

서울 오피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을 통해 스타트업을 이끌어야 하는 스트레스
Priya Lakhani는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학생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교육 회사인 Century Tech라는 신생 기업의 인생에서 중요한 순간을 며칠 앞두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일반적으로 상당한 투자를 확인하고 해당 거래의 상업적 및 법적 조건을 제시하기 때문에 신생 기업 세계에서 큰

거래인 투자자로부터 서명한 계약서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3월 21일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자금 조달 라운드가 완료되기 10일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Century Tech의 투자자는 철수했고 Lakhani와 그녀의 팀은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해 걱정하게 되었습니다.More News

텀 시트는 일반적으로 법적 구속력이 없으며 이러한 중요한 시점에서 자금을 조달하면 신생 기업이 불안정한 위치에 놓일 수 있습니다.

당시 정부는 아직 스타트업에 대한 지원을 구체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지만 곧 코로나바이러스 미래 펀드를 통해 영국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이 125,000파운드에서 500만 파운드 범위의 정부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개인 투자자의 자금 조달과 동일하게 일치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을

Lakhani는 다른 투자자로부터 가까스로 또 다른 조건표를 얻었습니다. 보통 몇 달이 걸리고 정부의 미래 펀드를 신청했습니다.

“투자자가 없었다면 매우 어려웠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Century Tech는 정부의 도움이 없었다면 여전히 필요한 자금을 조달했을 것이지만 덜 유리한 조건으로 그렇게 했을 것입니다.

Lakhani는 COVID-19의 결과로 투자 약속이 사라진 영국 기업의 사례가 많이 있으며 그 결과로 접게 된 많은 신생 기업을 포함한다고 말합니다.

“모든 회사에 리드 투자자가 있는 것은 아니며 리드 투자자가 철수하면 백업이 없을 수 있으며 엔젤 투자자나 패밀리 오피스 또는 벤처 캐피털리스트(VC)가 있다고 해도 모든 회사가 귀하에게 기꺼이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 위기 동안 수익이 고갈된 현금. 현금 흐름은 타이트할 뿐만 아니라 많은 신생 기업에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정부 및 민간 자금 지원 성장 플랫폼 Tech Nation 및 Dealroom의 연구에 따르면 영국 스타트업의 2/3는 수익이 1/4 이상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거의 절반은 고용을 동결했으며 기업의 2/5는 12개 미만의 개월의 자금.

위기 동안 투자의 위험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 기간을 피하거나 축소를 시도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큰 패닉이 있었던 마지막 순간에 조건을 정말 극적으로 변경하고 다른 투자자들이 즉각적인 패닉을 볼 수 있기를 원하는 투자자와 기간 시트 논의 중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작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전기 자전거 스타트업 Bolt Bikes의 공동 설립자인 Mina Nada는 말합니다.

Octopus Ventures의 파트너인 Malcolm Ferguson은 상황이 어려워지면 투자자가 스타트업을 지지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많은 토론 끝에 우리는 VC가 행동에 따라 평가된다는 관점을 취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동의한 것과 동일한 가격을 고수했고 우리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기업가들은 이것을 기억할 것이고 그들은 일할 것입니다. 믿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라고 말했다.

기술 신생 기업은 전염병으로 인해 기술의 일부가 최전선에 놓이기 때문에 다른 기업과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서비스, 원격 의료 또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회사는 투자자로부터 추가적인 관심을 끌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