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신체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바이러스: 신체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바이러스는 작년 12월에야 나타났지만 이미 전 세계는 바이러스의 대유행과 그로 인한 질병인 코비드-19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질병은 경미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사망합니다.

그렇다면 바이러스는 어떻게 몸을 공격하고 어떤 사람들은 왜 죽임을 당하고 어떻게 치료를 받는가? 바이러스가 스스로 자리를 잡고 있을 때다.

바이러스는 신체를 구성하는 세포 내부에 침투한 다음 이를 가로채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공식적으로 Sars-CoV-2라고 불리는 코로나바이러스는 숨을 들이마시거나(누군가가 근처에서 기침을 한 후) 오염된 표면을 만진

다음 얼굴을 만질 때 몸에 침투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신체에

카지노제작 그것은 먼저 목구멍, 기도 및 폐를 덮고 있는 세포를 감염시키고 더 많은 세포를 감염시키는 엄청난 수의 새로운 바이러스를 분출하는

“코로나바이러스 공장”으로 만듭니다.

이 초기 단계에서는 아프지 않으며 어떤 사람들은 증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염 후 첫 증상이 나타나기까지의 시간인 잠복기는 매우 다양하지만 평균 5일입니다. 이 정도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험하게 됩니다.

코로나19는 감염자 10명 중 8명이 가벼운 감염으로 발열과 기침이 주요 증상이다.

몸살, 인후통 및 두통이 모두 가능하지만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열과 일반적으로 으스스한 느낌은 감염에 반응하는 면역 체계의 결과입니다. 바이러스를 적대적인 침입자로 인식하고 사이토카인이라는

화학 물질을 방출하여 신체의 나머지 부분에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이들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지만 또한 신체 통증, 통증 및 열을 유발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신체에

코로나바이러스 기침은 처음에 마른 기침이며(당신은 물건을 꺼내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바이러스에 감염될 때 세포의 자극으로

인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결국 가래를 토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는 바이러스에 의해 죽은 폐 세포를 포함하는 두꺼운 점액입니다.

이러한 증상은 침상 안정, 충분한 수분 및 파라세타몰로 치료됩니다. 전문 병원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단계는 약 일주일 동안 지속되며 이 시점에서 면역 체계가 바이러스와 싸워서 대부분 회복됩니다.

그러나 일부는 더 심각한 형태의 코로나19로 발전할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이것이 이 단계에 대해 가장 잘 이해되고 있지만, 이 질병이 콧물과 같은 감기와 유사한 증상을 더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고 있습니다. 질병이 진행되면 면역 체계가 과민하게 반응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바이러스에.

신체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이러한 화학적 신호는 염증을 유발하지만, 이는 섬세하게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염증이 너무 많으면 몸

전체에 부수적인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킹스 칼리지 런던(King’s College London)의 나탈리 맥더모트(Nathalie MacDermott) 박사는 “바이러스가 면역 반응의 불균형을 촉발하고

염증이 너무 많아 우리가 알지 못합니다. 폐의 염증을 폐렴이라고 합니다.

입을 통해 기관을 따라 그리고 폐에 있는 작은 관을 통해 이동할 수 있다면 결국에는 작은 기낭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산소가 혈액으로 이동하고 이산화탄소가 밖으로 이동하지만 폐렴에서는 작은 주머니가 물로 채워지기 시작하여 결국 숨가쁨과

호흡 곤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호흡을 돕기 위해 인공호흡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이 단계는 중국 데이터에 따르면 약 14%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