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Pelosi는 대만, 중국에 대한 공개

한국에서 Pelosi는 대만, 중국에 대한 공개 논평을 피합니다.

한국에서

카지노사이트 제작 서울, 한국 (AP) —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대만 순방으로 중국을 화나게 한 후 목요일 서울에서 한국

정치 지도자들을 만났지만 지역 긴장을 더욱 고조시킬 수 있는 베이징 및 타이페이와의 관계에 대한 직접적인 공개 논평은 피했다.

25년 만에 처음으로 대만을 방문한 하원의장인 펠로시(Pelosi)는 수요일 타이베이에서 자치 섬과 다른 지역에서 민주주의에 대한 미국의 약속은 “철철처럼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중국은 목요일 대만 주변 6개 지역에서 1990년대 중반 이후 최대 규모의 미사일 공격 훈련을 포함한 군사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대만을 방문한 후 Pelosi와 그녀의 의회 대표단은 수요일 저녁 약 28,500명의 미군이 배치된 미국의 주요 동맹국인 한국으로 날아갔다.

그녀는 목요일 김진표 국회의장과 다른 고위 의원들을 만났다. 1시간에 걸친 회담 후 펠로시 의장은 1950-53년 한국 전쟁 당시 피로

한국에서 Pelosi는 대만,

맺어진 한일 동맹과 관계 강화를 위한 입법적 노력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대만 방문이나 중국 시위에 대해서는 직접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펠로시 의장은 김 위원장과의 공동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또한 수년 전 긴박함과 안보에서 시작된 우정이 가장 따뜻한

우정이 되었음을 말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의회 간 방식으로 보안, 경제 및 거버넌스를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펠로시와 김 위원장은 기자들의 질문을 받지 않았다.

김 위원장은 자신과 펠로시 의장이 북한의 증가하는 핵 위협에 대한 우려를 공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양국이 강력한 대북 억제력과 외교를 바탕으로 한반도의 비핵화와 평화를 위한 정부의 추진을 지지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Pelosi와 그녀의 대표단은 나중에 한국의 윤석열 대통령과 동맹, 외교 정책 및 기타 문제에 대해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more news

윤씨는 이번 주 휴가지만 한국의 최대 교역국인 중국과의 관계를 고려해 펠로시 의장과의 대면을 의도적으로 기피했다는 비판이 나온다.

윤 의원실은 국익을 검토했으며 약 2주 전 펠로시 측이 회의 가능성에 대해 사무실에 연락했을 때 윤씨의 휴가 계획이 이미 세워진 상태였다고 말했다.

전화통화에서 펠로시 의장을 비롯한 하원 대표단은 대만 문제를 거론하지 않았고 윤 의원도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다고 윤 의원은 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한국은 미국과 중국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균형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보수 성향의 윤 의원은 한미동맹을 강화하고 북한의 도발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취하겠다는 공약으로 지난 5월 취임했다.

목요일 늦게 펠로시 의장은 미국 주도의 유엔군사령부와 북한이 공동 통제하는 북한과 접경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2019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회담을 위해 방문한 이후 공동경비구역을 방문한 최고위급 미국인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