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국가안보 위협하는 영화 검열

홍콩 국가안보

해외 토토 직원 홍콩, 국가안보 위협하는 영화 검열
홍콩의 검열관은 반대 의견에 대한 탄압이 계속됨에 따라 당국이 국가 안보를 위협할 수 있다고 말하는 영화를 심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습니다.

이 명령은 또한 검열관에게 중국의 주권과 영토 보전을 수호하지 않는 행위를 방지하고 억제하도록 지시합니다.
홍콩의 번성하는 영화 산업은 이전에 본토에서 볼 수 없었던 자유를 누렸습니다.

지난해 중국 정부는 민주화 시위를 근절하기 위해 새로운 법을 제정했다. 영화 검열국은 “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범죄에 해당할 수 있는 모든 행위나 활동의 묘사, 묘사 또는 취급에 경계해야 한다”고 정부는 밝혔다. 성명.

“이러한 행위 또는 활동을 지지, 지원, 홍보하는 것으로 객관적이고 합리적으로 인식될 수 있는 영화의 모든 콘텐츠”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검열됩니다.

또한 “중화인민공화국의 주권, 통일, 영토 보전을 수호하는 것은 홍콩 인민의 공동 책임”이라고 강조했다.

영화는 중국 본토에서 엄격한 검열을 거치며 매년 일부 서부 영화나 다큐멘터리만 상업적으로 출시됩니다. 역사적으로 홍콩은 훨씬 더 진보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이 명령은 예술적 표현을 축소할 것이라는 소셜 미디어의 많은 분노와 슬픔에 직면했습니다.
배경은 무엇입니까?
구 영국 식민지는 1997년 “일국양제(一國兩制)”라는 모델로 중국에 반환됐다.More News

홍콩 국가안보

중국 본토에서 사용할 수 없는 영역의 자유를 제공하는 거래에 따라 홍콩은 자체 미니 헌법과 선출된 의회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자유는 2047년까지 지속되는 홍콩의 미니 헌법인 기본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일부 시위는 폭력적으로 변했고 2020년 중국은 영토에 국가보안법을 도입했습니다.

베이징은 이 법이 “선동”을 목표로 삼고 안정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작년 6월에 이 법이 제정된 이후 약 100명이 체포되었습니다.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RTHK(Radio Television Hong Kong)는 홍콩이 아직 영국의 지배를 받고 있던 1928년에 설립되었으며 헌장에 편집 독립성이 보장되어 있으며, 흔히 홍콩판 BBC라고 한다.

그러나 아주 짧은 시간에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뉴스 프로그램이 막바지에 접어들고 고위 스태프들이 연이어 사임하고 홍콩 지도자 캐리 람의 가명으로 떠오른 기자가 해고됐다.

Lam은 직접 선출되는 의원의 수를 줄이는 중국의 선거법 개정을 홍보하기 위해 하루 4번 방송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널리즘 베테랑인 방송국 국장은 계약 6개월 전에 “해임”되고 미디어 경험이 없는 경력 관료인 Patrick Li로 교체되었습니다. RTHK와 독립 공공 서비스 의제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분노하고 있습니다.

보복이 두려워 익명을 유지하기를 원하는 한 RTHK 기자는 BBC에 “세상이 뒤집어졌다”며 뉴스룸이 “개방적이고 자유로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