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삭제된 문자에 대한 비밀 경호원 패널 소환장

1월 6일 삭제된 문자에 대한 비밀 경호원 패널 소환장

워싱턴 (AP) — 미 국회의사당 공격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는 패널이 치명적인 포위 공격 당시

도널드 트럼프의 행동을 조사함에 따라 2021년 1월 6일경 삭제된 문자 메시지에 대해 금요일 밤 비밀 경호국을 소환했습니다.

1월 6일 삭제된

먹튀검증 D-Miss.의 Bennie Thompson 위원회 의장은 성명에서 위원회가 메시지가 “지워진” 것으로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Thompson은 화요일까지 문서 생산을 위한 공격적인 일정을 설명했습니다.More news

Thompson은 금요일 늦게 “USSS는 ‘장치 교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21년 1월 5일과 6일의 문자 메시지를 삭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패널이 “2021년 1월 6일 사건과 관련되거나 어떤 식으로든 관련된 USSS의 모든 부서에서 발행된 모든 사후 조치 보고서뿐만 아니라 관련 문자 메시지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밀경호국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소환장은 9명으로 구성된 패널이 비밀경호국을 감독하는 국토안보부 감시단으로부터 비공개 브리핑을 받은 지 몇 시간 만에 이뤄졌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2명의 소식통에 따르면, 워치독은 비밀경호국이 1월 6일경의 문자를 삭제했다는 그의 발견에 대해 의원들에게 브리핑했다.

1월 6일 패널의 경우, 감시단의 발견은 특히 트럼프가 국회의사당에서 지지자들과 합류하려 할 때 보안에 직면한 대통령에 대한 초기 증언 이후,

봉기 동안 트럼프의 행동을 더 밝힐 수 있는 증거 손실의 놀라운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1월 6일 삭제된 문자에

패널이 행정부에 소환장을 발부한 것은 이례적인 조치였다. 위원회의 편지는 이달 말에 은퇴할 예정인 USSS 국장 James Murray에게 보낸 것입니다.

의원들이 들은 내용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는 동안, Joseph Cuffari 감찰관과의 비공개 브리핑은 그의 사무실이 하원과 상원 국토안보부 위원회

지도자들에게 비밀경호국 요원들이 메시지를 지웠다는 서한을 보낸 지 이틀 만에 이뤄졌습니다. 2021년 1월 5일에서 1월 6일 사이 “장치 교체 프

로그램의 일부로”. 이 삭제는 감시청이 1월 6일 공격을 둘러싼 사건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요원에게 기록을 요청한 후 이뤄졌다고 편지는 전했다.

위원회는 원래 1월 중순에 전자 기록을 찾았고 2021년 1월 5일에서 1월 7일 사이에 DHS 직원으로부터 받거나 보낸 모든 통신에 대해 3월에 공식 요청을 했습니다.

1월 6일 하원 패널의 톰슨 민주당 의장은 금요일 AP에 위원회가 기록이 손실되었는지 여부를 더 자세히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시시피 주의 의원은 “이 문제에 대해 몇 가지 상충되는 입장이 있었다”고 말했다.

비공개 브리핑은 해당 사안에 정통한 두 사람이 AP통신과 익명을 전제로 논의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호원은 적절한 절차를 따랐다고 주장합니다. 앤서니 굴리엘미(Anthony Guglielmi) 에이전시 대변인은 “비밀경호국이 요청에 따라 악의적으로

문자 메시지를 삭제했다는 암시는 거짓이다. 사실 비밀경호국은 인터뷰, 문서, 이메일, 문자 등 모든 면에서 OIG와 전폭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