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전국 원주민 패션상 수상자를 만나보세요

2022년 전국 원주민 패션상 수상자를 만나보세요

2022년 전국

카지노 솔루션 분양 NIFA는 다윈에서 열린 친밀한 시상식에서 혁신과 디자인으로 6명의 원주민 크리에이티브를 인정했습니다.

NIFA(National Indigenous Fashion Awards)가 2년 만에 스타일리시하게 Larrakia 국가로 돌아왔습니다.

2022년 전국

퍼스트 네이션스의 우수성은 6개 카테고리에 걸쳐 찬사를 받았으며, 전국의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는 협업 프로젝트, 전통 디자인 및 웨어러블

아트로 인정받았습니다.More news

다윈 원주민 아트 페어(Darwin Aboriginal Art Fair)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실로 맥나미(Shilo McNamee)는 “NIFA는 지역 및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주목받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업계 전반에 걸친 창작물을 기념하고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에게 길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런칭한 지 3년이 채 안 된 클로딩 더 갭스는 “사람들이 자신의 가치를 입도록 격려하는” 베스트 셀러 티셔츠로 유명한 최고의 패션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 레이블의 공동 설립자인 Laura Thompson은 패션을 통해 커뮤니티 리더십을 인정받아 올해의 비즈니스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기업으로서 Clothing The Gaps는 24명 이상의 젊은 First Nations 사람들이 팀에 고용되어 다음 세대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데니 프란시스코가 패션 디자이너 어워드를 수상한 것은 올해로 두 번째입니다.

Wiradjuri 디자이너의 레이블 Ngali는 상당한 국제적 관심을 끌었으며 Afterpay Australian Fashion Week 2022 기간 동안 Indigenous Fashion Projects 쇼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이 상은 Ngali가 12개월 간의 지속적인 비즈니스 멘토링을 통해 혜택을 받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Kunibidji 예술가 Aunty Esther는 Maningrida에 거주하며 전통 직조와 매듭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그녀의 짠 모코 작품은 Bábbarra Women’s Centre의 의뢰를 받았습니다.

Mókko는 여성용으로 제작되었으며 뒷면에 구멍이 있는 데일리 웨어로 착용됩니다.

그녀의 작품은 Maningrida Arts and Culture Arts Centre에서 매진되는 것으로 알려진 작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웨어러블 아트 어워드 – Lillardia Briggs-Houston, Ngarru Miimi

디자이너 Lillardia Briggs-Houston은 Wiradjuri Country의 Narrungdera에 있는 할머니로부터 공예를 배웠습니다.

그녀의 생생한 프린트와 수제 의복은 모두 그녀의 성장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거나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Lillardia의 작업은 Vogue Australia와 같은 출판물에도 소개되었으며 Afterpay Australian Fashion Week 2021의 First Nations 패션 및 디자인 런웨이에 등장했습니다.

커뮤니티 콜라보레이션 어워드 – Mimili Maku Arts, Linda Puna x Unreal Fur

Mimili Maku Arts의 Linda Puna와 협력자인 Unreal Fur는 18개월 동안 아우터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강력한 양방향 파트너십을 통해 협업을 통해 Linda Aunty의 작품을 패브릭 프린트로 적절하게 번역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