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ling Haaland는 맨체스터 시티 골 계정을

Erling Haaland는 맨체스터 시티 골 계정을 개설하고 시연했습니다.

Erling Haaland는 맨체스터 시티의 목표 계정을 개설하고 그가 이것을 가할 거대한 위협을 보여주었습니다.

챔피언이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에서 인상적인 방식으로 프리미어 리그 왕관을 방어하기 시작한 시즌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뛰어난 22세 노르웨이 스트라이커는 여름 이후 시티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가 원했던 것을 정확히 전달했습니다.

Erling Haaland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페널티 지점 9에서 맨시티를 리드했을 때 이적했습니다.

전반 종료 몇 분 전, 웨스트햄의 교체 골키퍼인 알폰스 아레올라에게 넘어진 후.

그는 부상당한 Lukasz Fabianski의 교체 선수였지만

Erling Haaland는

Haaland는 Kevin de Bruyne의 완벽한 패스로 구성된 왼발 피니시로 65분 만에 City의 승리를 마무리했습니다.

시티는 챔피언이 거의 완전한 명령을 발휘할 때 점유율을 지키지 못한 채 긴 시간을 허비한 짧은 오프닝 버스트 이후 간신히 위협을 가한 이상하게 소극적인 웨스트 햄을 상대로 구타에서 승리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훌륭하게 통제된 디스플레이로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레이스에서 이길 수 있는 팀이 될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단 시티가 웨스트햄의 초기 노력을 보았을 때 그들은 소유권을 지배했고 그렇게 승리했습니다.

종료 휘슬이 울리기 훨씬 전에 런던 스타디움에 수천 개의 빈 좌석이 있었다는 사실을 아껴두었습니다.

맨시티는 힘을 쏟을 필요가 없었지만 홀란드의 힘, 기술, 골 득점 능력이 데 브라위너와 필 포덴 같은 선수들에게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 결합되어 라이벌에게 불길한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과르디올라는 그의 또 다른 여름 계약인 잉글랜드 미드필더인 Kalvin Phillips에게 경기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몇 분 정도 시간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City에 대한 잠재적인 치열한 테스트로 표시되었던 만남은 종료 훨씬 전에 3점의 형식이 있는 산책으로 판명되었습니다.

Haaland는 헤드라인을 제대로 차지할 것이지만 City의 다른 모든 자질은 Premier가 포함된 패키지에서 보여졌습니다.

리그 수비진들은 과르디올라의 편을 만났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초조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마지막으로 City를 한계까지 테스트한 West Ham 팀을 상대로 한 것처럼 쉬웠습니다.

시즌이었고 홈에서는 만만치 않은 유망주였습니다.more news

웨스트햄은 큰 희망을 가지고 경기에 임했지만,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처음부터 £30m의 새로운 스트라이커인 지안루카 스캄마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밝은 초반 몇 분 후, West Ham은 거의 맨시티에 글러브를 끼얹지 않고 뒤로 물러서서 필연적으로 패배하기를 거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Declan Rice는 약간의 영향력을 행사하려 했지만 허사였습니다. 그러나 West Ham은 공이 너무 부족하여 게임에서 발판을 마련할 수 없었습니다.

런던 스타디움 안의 웨스트 햄 팬들은 팀에 최소한 시티에 압력을 가할 것을 요구하면서 좌절감을 호소했습니다.

Moyes와 West Ham이 모든 장비를 조립할 때 더 나은 날이 올 것입니다.

이적시장이 끝나기 전에 새 얼굴들을 만났지만, 그런 낙관론으로 시즌을 기다려온 구단에게는 가혹한 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