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플레이오프: 정규 시즌의 마지막 날에 어떤 팀들이 예선에 참가할 수 있나요?

NFL 플레이오프 마지막 날 예전 참가

NFL 플레이오프
지금 죽든 죽든, 이기든 망하든, 이번 주말은 NFL 팀들이 포스트시즌 진출 티켓을 거머쥘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2021년 일정에 추가 경기가 추가되어 17경기 18주로 NFL의 가장 긴 정규 시즌이 되었다.

한편 18주로 접어든 가운데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와 피츠버그 스틸러스의 플레이오프 진출이 결정됐다.

슈퍼볼 56에 대한 경쟁이 뜨거워짐에 따라 포스트시즌에서 누가, 어디서 누가 경기를 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플레이오프 시딩 경쟁도 벌어지고 있습니다.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BBC 스포츠는 이번 주 일요일의 피날레에 대한 잠재적인 시나리오를 안내합니다.

NFL 17주차 재점검 – 벵골스, 치프스를 꺾고 플레이오프 진출
탬파베이는 경기 중반 끝내기 후 ‘동물처럼 나를 내던졌다’고 브라운은 말합니다.

NFL

누가 NFL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까?
각 콘퍼런스에서 7개 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데, 4개 디비전 우승 팀과 차상위 기록(와일드카드)을 보유한 3개 팀이다.

각 콘퍼런스 1번 시드는 플레이오프와 홈 어드밴티지를 위한 1라운드 바이(Bye)를 얻고, 그린베이 패커스는 2년 연속
NFC 1위 자리를 확보했다.

AFC에서는 현재 테네시 타이탄스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타이브레이커로 톱시드를 차지하고 있다.

타이탄스는 11일 휴스턴전에서 승리하며 승기를 잡지만 슈퍼볼 3연패를 노리는 치프스는 25일 덴버전에서 승리하면서
압박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슈퍼볼 55승을 거둔 톰 브래디의 탬파베이 버커니어스도 플레이오프 축구를 확보한 11개 팀 중 하나다.

따라서 와일드카드 세 자리만 남았고 와일드카드 팀은 플레이오프 첫 주 동안 원정 경기를 치른다.

BBC에서 2022년 슈퍼볼에 진출하는 방법
NFL 18주차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