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투어 포기하지 않는 필 미켈슨

PGA 투어 포기하지 않는 필 미켈슨

PGA 투어

파워볼사이트 매사추세츠주 브룩라인 (AP) — 필 미켈슨은 US 오픈에서 어려운 상황에 놓였을 때 자신의 대본을 고수하고 자제력을 보였습니다.

이는 그에게 큰 변화였습니다. 월요일을 제외하고는 골프채 대신 말을 사용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골프에서 가장 힘든 시험으로 알려진 메이저 대회가 아직 오지 않아 커리어 그랜드 슬램으로 골프의 가장 엘리트

그룹에 합류하지 못하게 막는 유일한 시험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Mickelson이 직면한 다른 어떤 것과도 크게 다른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6번의 메이저 챔피언인 그는 4개월 만에 처음으로 미국 땅에서 경쟁하고 있으며, 이제 PGA 투어를 방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우디 기금 리그의 얼굴입니다.

위험에 처한 그의 인기는 똑같이 기억에 남는 승패를 위해 30년에 걸쳐 구축되었습니다.

PGA 투어 포기하지 않는

미켈슨은 “팬들이 떠날지 말지, 나는 그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이해하며, 그들이 이 선택에 대해 강한 감정과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존중합니다.”

그는 지난주 런던 밖에서 자신의 논평에서 아무 것도 덧붙이지 않았습니다. 미켈슨, 더스틴 존슨, 그리고 15명의 다른 사람들이

그렉 노먼의 새로운 LIV 골프 시리즈에서 경쟁하여 PGA 투어 규정을 무시하고 레프티에게 등록 대가로 2억 달러를 지불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Mickelson은 투어 선수들이 출전 정지를 당했지만(그 중 일부는 지난주 개막 티샷 전에 사임했지만) 다시 PGA 투어를 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월요일에 그것이 자신의 결정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45번의 커리어 투어 우승의 일부인 6개의 메이저를 보유한 Mickelson은 “나는 평생 회원 자격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30년 넘게 프로골프 생활을 하면서 PGA 투어와 골프 게임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평생 회원 자격을 얻었으니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개인 로고가 있는 검은색 셔츠를 입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 메이저로 2004년 마스터스에서 우승한 후 팔짱을 끼고 오거스타

내셔널의 18번홀 그린에서 도약하는 모습입니다. 그는 여전히 그 엉성한 수염을 가지고 있고 모자도 쓰지 않고 25분 동안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때때로 말을 멈추고 대답하기 전에 종종 자신의 발을 내려다보고 있었습니다. 말은 평소처럼 쉽게 흐르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자들이 한 가지 이상의 질문을 하는 것을 느꼈을 때 짜증이 났습니다.

하나는 유산의 의미와 사우디 아라비아의 국부 펀드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지금 그의 변화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계속 여러 가지 질문을 하는 게 싫다”고 답했다.

유산에 대해서는 PGA 투어가 자신을 위해 한 일에 감사하며 “LIV 골프가 나에게 주는 기회에 흥분된다”고 말했다.

“나는 분명히 믿을 수 없는 재정적 약속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다.more news

그렇지 않으면 그는 곧은 길을 택했습니다.

라이벌 골프 리그에서 뛰기 위해 사우디 아라비아 돈을 가져간 것에 대해 화가 난 수많은 팬들을 위해 그는 감정이 고조된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들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그는 9.11 테러로 사망한 사람들의 가족(19명의 납치범 중 4명을 제외하고 모두 사우디 시민이었다)에 대해 희생자 단체가